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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학년도 2학기 디자인경영융합학부 재직증명서 제출 안내
1. 재직 중 제출서류
가. 재직증명서 1부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2. 휴직중 제출 서류
가. 휴직 기간이 2학기(12개월) 이내: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나. 휴직 기간이 2학기(12개월) 이상: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워크넷 또는 사람인 그 외 취업 사이트 지원 기록 1부
*휴직 기간이 2학기(12개월)을 넘는 경우 사유서 제출과 함께 취업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왔음을 증명해야하며,
이는 취업사이트에서 입사 지원 기록 제출로 대체한다. 사유서는 자유 양식
3. 제출 대상
전학년 모든 학부생 재직중이거나 휴직중 포함
4. 제출 양식
가.메일 제목:'재직중or휴직중_이름_학번_학년_재직증명서'
나.메일 내용: 23학년도 2학기 재직증명서or휴직증명서_이름_학번_학년
‘00근무지에서 00부터 현재까지 근무’임을 메일 내용에 작성
*양식 미 이수시 파일 확인 과정 중 어려움이 있으므로 양식 맞추어 제출 필수
5. 제출 기한
7월 19일(수) 24시
*기한 후 제출시 처리 불가
6. 재직증명서 제출 방법
아래의 이메일로 기한 내 제출
designmanagement320@gmail.com
7. 유의사항
가. 복리후생으로 4대보험과 건강보험득실이 가능한 곳만 재직중임으로 인정함
나. 휴직기간으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기준으로 12개월(2학기)만 인정
다. 재직증명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재직자 우선 장학금 지급결정에 따라 장학금 추천 명단에서 제외
라. 학생의 경우 매 학기마다 재직증명서 제출 필수
마 기한 후 제출은 불인정
바. 메일 회신 무
사. 파일 암호 지양바라며 암호 걸어 전달이 필요할 경우 메일 내용에 암호 작성